안녕하세요(2TV, 5월14일) 마음도 꿰뚫는 神동엽에 고민주인공 ‘움찔’… “어디서 수작이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 방송 : 5월 14일 (월) 밤 11시10분, KBS 2TV

 

마음도 꿰뚫는 神동엽에 고민주인공 ‘움찔’… “어디서 수작이야”

 엄친아에서 문제아된 아들, MC 신동엽도 뿔났다…어퍼컷 펀치 작렬

 14144

 

‘안녕하세요’ MC 신동엽의 관심법, 과외비 받아간 아들에 “어디서 수작이야”

‘안녕하세요’ 신동엽이 뿔났다! 문제 아들에 단호한 말투+부르르 떨리는 주먹까지

‘안녕하세요’ 신동엽의 모든 걸 꿰뚫어보는 눈빛에 ’경직’, 강펀치 작렬 예고

  

‘안녕하세요’ MC 신동엽이 고민 주인공 아들의 얕은 꼼수를 꿰뚫어 봤다.

 

오늘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엄친아에서 문제아가 된 아들을 꿰뚫어보는 MC 신동엽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이날 ‘엄마의 소원’ 사연의 고민주인공은 남 부럽지 않은 엄친아에서 퇴학 위기에 놓인 문제아가 되어버린 아들로 인해 눈물 마를 날 없는 어머니였다. 제발 고등학교라도 졸업하면 좋겠다는 바람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안녕하세요’에 나오게 된 것.

 

고민을 이야기 하던 중 어머니는 최근 아들이 “뜬금없이 과외를 시켜달라”해 돈을 주었지만 확인할 길이 없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망설임 없이 “말이 안된다”며 그 돈이 과외에 쓰였을리가 절대로 없다고 확신한 듯 연신 고개를 가로 저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신동엽은 돈을 타내려 얕은 꼼수를 쓰는 문제의 아들의 심리를 꿰뚫고 있다는 듯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신동엽은 “상식적으로 다 경험이 있다” 말한 후, “어디서 수작이야, 이런 생각이 든다”고 말하자 아들은 흠칫 놀라 경직된 표정을 지어, 그의 날카로운 촉이 틀리지 않았음을 짐작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 속 신동엽은 화가 난 듯 펀치를 날리는 듯한 동작을 취해 또 어떤 문제행동이 폭로됐기에 그가 이렇게까지 흥분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들은 잦은 결석과 흡연으로 고1 때 이미 강제전학을 당했고, 최근엔 선생님에게 거친 반항까지 해 옮긴 학교에서 마저 퇴학위기에 처한 절체절명의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면허도 없이 오토바이를 타다가 경찰에 붙잡히기까지 하는 등 될 대로 되라는 식으로 하는 문제 행동들은 MC들과 출연진, 방청객 모두를 분노와 안타까움에 휩싸이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때문에 어머니는 도무지 고쳐지지 않는 아들로 인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려는 마음까지 먹었던 일을 고백하는가 하면, 이날 이후에도 변화가 없으면 가족 관계를 끊겠다는 단호한 결심을 내비쳐 오늘 방송의 결과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 주 ‘안녕하세요’에는 이외에도 ‘개똥 취급 당해요’, ‘내 인생의 민폐남’이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사연들이 등장해 전 국민과 함께 힘겹고, 서럽고, 속 썩이는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엄친아에서 문제아가 된 아들을 바꾸기 위한 어머니의 눈물겨운 호소가 눈물샘을 자극할 ‘엄마의 소원’은 오늘(14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안녕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