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2TV, 5월12일) 전설의 꽃미남 ‘웨스트라이프 – 셰인 파일란’ 전격 출연!!

KBS 2TV <불후의 명곡>

 

■ 방송 : 5월 12일 (토) 오후 6시 5분, KBS 2TV

 

전설의 꽃미남 – 웨스트라이프 셰인 파일란,

<불후의 명곡> 전설로 전격 출연! 꽃미모로 여심 저격♥

 

 

웨스트라이프 셰인 파일란, <불후의 명곡> 전설로 전격 출연! 변함 없는 꽃미남 외모 화제♥

 

11

 

<불후의 명곡>에 또 한 명의 월드 스타가 전설로 출연해 화제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지난 2015년 팝의 거장 ‘마이클 볼튼’, 2016년 전설의 밴드 ‘스모키’의 ‘크리스 노먼’, 2017년 팝의 황제 ‘리차드 막스’까지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월드 스타들이 전설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역시 그룹 웨스트라이프의 셰인 파일란이 전설로 출연 소식으로 방송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1999년 데뷔한 웨스트라이프는 ‘Swear It Again’으로 UK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에 화려하게 등장해 이후 ‘My Love’, ‘Uptown Girl’, ‘You Raise Me Up’ 등으로 전 세계적으로 4천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 UK 싱글 차트에서 7연속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며 기존에 5연속 1위로 기네스에 오른 비틀즈의 기록을 경신하는 영예를 안았던 그야말로 전설의 그룹.

 

<불후의 명곡>에 전설로 출연한 웨스트라이프의 메인 보컬 셰인 파일란은 2012년 그룹 해체 후 이듬해 솔로로 전향해 ‘Everything to Me’, ‘Me and the Moon’ 등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홀로서기에 성공했고, 지금까지 앨범 발매 및 각국 공연을 통해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현재 진행형 전설이다.

 

이날 셰인 파일란은 웨스트라이프 시절 발표한 솔로곡 ‘Beautiful in White’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고, 변함없이 감미로운 목소리와 눈웃음이 빛나는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해 모두의 추억을 소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녹화 내내 매 무대마다 열정적인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각 히트곡에 얽힌 숨겨진 에피소들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이날 세인 파일란은 녹화를 마치며 “이 자리에 앉아 웨스트라이프의 노래가 펼쳐지는 걸 보는 것이 굉장히 뜻깊다. 오늘 공연을 보여주신 가수 분들이 한국에서 웨스트라이프가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보여주신 것 같다”며 진심 어린 감사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출연자로는 소향, 알리, V.O.S, 이현, 에릭남, 뮤지컬 배우 백형훈과 기세중까지 총 6팀이 출연, 웨스트라이프의 명곡을 다양한 장르로 재해석해 모두에게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셰인 파일란 편’은 5월 12일(토) 6시 5분에 방송된다.

 

 

MC 황치열, <불후의 명곡> 마지막 녹화 소감

“불후, 고향 같은 곳. 가수로 곧 다시 돌아올 것!”

 

2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토크대기실 MC로 활약했던 가수 황치열이 오는 12일(토) 방송되는 ‘웨스트라이프-셰인 파일란 편’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

 

2006년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주목 받지 못하다 2015년 4월 <불후의 명곡> ‘서유석 편’출연을 시작으로 9년간의 긴 무명생활을 딛고 이름을 알린 황치열은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발라드부터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왔고, 이를 계기로 중국 후난 위성 TV <나는 가수다 시즌 4> 출연을 통해 최고의 한류스타로 거듭나며 새로운 성공신화를 쓰기도 했다.

 

황치열은 뛰어난 가창력과 재치 있는 입담, 화려한 예능감으로 <불후의 명곡>이 발굴한 최고의 스타로 우뚝 섰다. 2017년 1월에는 토크대기실의 새 MC로 전격 발탁돼 <불후의 명곡>에 활력을 불어 넣는 등 큰 활약을 해왔으며, 음악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1년 5개월 만에 하차한다.

 

이날 황치열은 마지막 녹화 소감을 전하며 “<불후의 명곡>은 항상 고향 같은 곳이다. 매주 명절에 집에 오는 기분으로 너무 행복했고 많이 배웠다. 가수 그리고 MC로서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불후의 명곡>을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그간 정들었던 <불후의 명곡>과의 작별에 대한 아쉬움과 애정을 전했다. 하지만 이내 “조만간 다시 가수 황치열로서 돌아오겠다”고 씩씩하게 인사를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고.

 

한편, 황치열의 뒤를 이어 토크대기실 막내 MC 자리를 이어받을 후임 MC는 가수 김태우가 합류, 2018년 5월 19일 방송부터 정재형, 문희준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불후의 명곡> 토크대기실 MC로서 황치열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2일(토) 오후 6시 5분,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셰인 파일란 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압도적인 가창력, 전율의 디바 소향!

<불후의 명곡>에서 ‘웨스트라이프’ 노래로 또 한 번 전설 쓸까

 

33

 

가수 소향이 <불후의 명곡>에서 다시금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화제다.

 

소향은 지난 2015년 <불후의 명곡>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송 특집’에서 ‘Bridge Over Troubled Water’로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같은 해 ‘마이클 볼튼 편’에서 ‘Lean on me’로 또 다시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며, 팝송의 디바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특히, 전설 마이클 볼튼에게 “거장의 무대였다”는 극찬을 받았던 <불후의 명곡> 인연으로, 마이클 볼튼의 내한 콘서트에 게스트로도 초청되면서 수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오는 12일(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셰인 파일란 편’에서는 어떤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소향은 웨스트라이프가 2005년 리메이크해 7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수록한 ‘You raise me up’을 선곡, 아름다운 멜로디와 극강의 가창력으로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특히, 소향의 무대를 감상한 전설 셰인 파일란은 “머리카락이 쭈뼛 서는 것 같았다. 가창력이 대단하다. 이 노래를 계속 반복해서 듣고 또 보고 싶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셰인 파일란을 감동시킨 소향의 전율의 무대는 오는 12일(토) 오후 6시 5분,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셰인 파일란 편’에서 만날 수 있다.

 

 

<불후의 명곡> 웨스트라이프 셰인 파일란, 에릭남 극찬!

“내 콘서트에서 재현하고 싶은 무대” 

 

44

 

가수 에릭남이 <불후의 명곡> 웨스트라이프의 셰인 파일란에게 극찬을 받아 화제다.

 

2011년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 2에 출연하며 처음 이름을 알린 에릭남은 2013년 미니앨범 ‘천국의 문’으로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해 ‘봄인가 봐’, ‘유후’, ‘솔직히’ 등의 히트곡을 발표, 훈훈한 외모와 달콤한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았다. 

 

4개 국어가 가능한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센스 있는 인터뷰 진행으로 ‘제이미 폭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미란다 커’, ‘클로이 모레츠’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이름을 떨치기도.

 

오는 12일(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셰인 파일란 편’에 출연한 에릭남은 웨스트라이프의 대표곡인 ‘My Love’를 선곡, 특유의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부터 야성미 넘치는 가창력까지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릭남의 무대를 감상한 셰인 파일란 역시 큰 박수를 보내며 “정말 멋있는 무대였다. 내 콘서트에서 에릭남의 버전으로 꼭 불러보고 싶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편, MC 신동엽은 그동안 수많은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센스 있는 인터뷰로 주목을 받아온 에릭남에게 MC 신동엽은 전설 셰인 파일란의 감상평을 직접 통역해보길 제안했고, 이에 에릭남은 수줍은 듯 “제가 너무 잘했고 짱이었대요!” 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셰인 파일란에게 극찬을 받은 에릭남의 무대는 5월 12일(토) 6시 5분,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셰인 파일란 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