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김현주, 봄날의 자전거 데이트?! (우리가 만난 기적)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김현주, 둘 사이 피어오르는 로맨스?!
봄날의 자전거 데이트로 관계진전 예고?!   
 
180508 - KBS 월화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김현주, 봄날의 자전거 데이트
 
–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김현주, 설렘 가~득! 케미라는 것이 폭발했다! 
–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 김현주와 로맨틱한 데이트 현장 포착! 호기심 급상승!
 
김명민과 김현주의 로맨틱한 자전거 데이트가 포착됐다.
 
오늘(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과 선혜진(김현주 분)의 특급 케미가 빛을 발한다. 
 
앞서 어제(7일) 방송에선 송현철이 선혜진에게 이혼서류를 건네 그가 본래의 가정으로 돌아갈 것임을 예감케 했다. 더불어 사고 전 남편이 사용하던 휴대전화를 보던 조연화(라미란 분)가 송현철이 보낸 “곧 네 자리로 돌아갈거야”라는 메시지를 보게 돼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 설렘 폭발하는 두 사람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혼서류를 내밀며 이별을 앞둔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을 때와 달리 아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송현철과 그를 바라보는 선혜진의 꿀 떨어지는 눈 맞춤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들고 있기 때문. 
 
특히 이 장소는 과거 송현철과 선혜진의 추억이 담긴 의미 있는 곳이라고. 또한 연애 시절로 돌아간 듯 다정하게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이들의 관계가 새롭게 싹트는 것인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어제(7일) 방송에서는 송현철과 선혜진, 조연화의 엉켜버린 관계와 대립이 몰입을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무엇보다 조연화가 선혜진에게 “그 사람 당신 남편 아니야! 내 남편이야! 돌려줘!”라고 폭탄 선언을 해 오늘(8일)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김명민과 김현주의 가슴 뛰는 야간 데이트는 오늘(8일) 밤 10시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